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22년 만에이혼한 방송인 홍진경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홍진경은 6일 '절친'인 방송인 정선희의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몇 개월 전에이혼을 했는데 언제 이런 이야기를 해야 할지 몰랐다.
이렇게 아무 말 없이 지나가는.
com 방송인 홍진경(47)이 결혼 22년 만에이혼한 심경을 밝혔다.
홍진경은 6일 '절친'으로 알려진 방송인 정선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이혼후 근황에 관해 "요즘 괜찮다"며 "(딸) 라엘이랑도 잘.
늘 밝고 씩씩하게 방송과 사업, 딸 교육에도 힘썼던 모습을 응원해온 팬들은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홍진경은 6일 동료 방송인 정선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 출연해 “(나와 전 남편이) 비로소 남이.
이와 함께 직접 심경을 밝히며 22년 결혼생활을 마무리지었다.
홍진경은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딸 라엘 양을 품에 안았다.
홍진경이이혼후 심경을 털어놨다.
정선희 유튜브 채널 캡처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이혼후 심경을 털어놨다.
6일 홍진경은 정선희의 유튜브 채널에서이혼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영상 속 홍진경은 "라엘이(딸) 아빠랑 잘 지내고 있다.
홍진경은 6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서 "요즘 괜찮다.
라엘이도 잘 지내고, 라엘이 아빠랑도 잘 지내고 있다"며 "우리가 비로소 남이 되어서야 진짜 우정을 되찾은 게.
[동아닷컴] 22년 만에이혼소식 전한 홍진경.
동아닷컴DB 방송인 홍진경이 절친 정선희에게 직접이혼심경을 고백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는 〈정선희의 30년 절친 홍진경, 언니 앞에서, 여기서 털어놓고 싶었던 절친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모델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홍진경이 결혼 22년 만에이혼한 가운데 결혼 생활과 관련한 그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사진=머니투데이 DB 모델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홍진경이 결혼 22년 만에이혼한 가운데 결혼 생활과 관련한 그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6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는 '드디어 정선희의 30년 절친 홍진경.
절친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