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화 브리핑'에서 공원

활성화 브리핑'에서 공원

test 0 1 2025.08.07 09:49:16

▲ 최재군수원시공원녹지사업소장은 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시공원이용 활성화 브리핑'에서 공원 이용 활성화 전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건축사무소 어반그라운드·무아건축사사무소 공동 설계안 채택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설계 공모 당선작.


▲수원시청 전경수원시가 일상 업무부터 회의·행사·축제까지 모든 공공행정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한다.


이를위해수원시는 '수원시공공부문 탄소중립 실천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시행하고 공공행정 전반에서 탄소중립을 실질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구체적.


이를 위해 시는 '수원시공공부문 탄소중립 실천 가이드라인'을 수립.


최재군수원시공원녹지사업소장이 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시공원이용 활성화 정책' 브리핑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수원= 경인방송] [앵커] 경기수원시가 공원을 단순히 산책하는 공간에서 머물고 즐기는 공간으로 바꾸는 안을 내놨습니다.


경기수원시가 공원 이용 활성화를 통해 이용자를 230만명까지 늘린다.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수원시는 공원·녹지, 산림, 하천, 기타 녹지 등의 공원 이용 활성화를 위해 2025년부터 2029년까지 ▲공원 프로그램 확대 ▲프로그램 기반 조성 ▲홍보·마케팅 등 3대 전략과 10대 사업을.


▲ 모바일 안내 포스터수원지역 군공항 소음피해를 겪고 있는 시민들이 군소음보상금 결정 통지를 우편이 아닌, 모바일 전자고지로 받을 수 있게됐다.


수원시는 전국 최초로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활용해 군소음보상금 결정 통지서를 발송한다고 4일 밝혔다.


최재군수원시공원녹지사업소장이 브리핑을 하고 있다.


<수원시제공>수원시가 공원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10대 사업을 추진한다.


최재군 시 공원녹지사업소장은 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시공원이용 활성화 브리핑'을 열고 "공원녹지 정책 대전환으로.


수원시가 ‘모바일 전자고지 시스템 확대 구축 용역 완료보고회’를 열고 있다.


사진제공|수원시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전국 지자체 중 최초로 ‘모바일 전자고지 통합시스템’을 구축하고, 고지서 발송 대상을 기존 6종에서 18종으로 대폭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최재군수원시공원녹지사업소장이 6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시공원 이용 활성화 언론 브리핑'을 열고 내용을 발표하고 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