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공학부4학년) /사진제공=전남대학교 강태영 전남대학교 화학공학부4학년학생이 참여한 연구가 국내외에서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방식으로 중성미자 검출에 필요한 새로운 물질을 개발, 국제적 주목을 받고 있다.
격파하고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U11 대표팀답게 5학년6명이 변함없는 활약을 펼쳤지만 강동 SK의 본선 진출에는 팀 내 유일한4학년박세준의 공이 컸다.
U11 형들과 비교해도 작지 않은 사이즈, 탄탄한 기본기, 과감한 돌파 능력으로 팀에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린.
경북대 의과대학 본과 3·4학년학생들이 지난 28일부터 임상실습을 비롯한 정규 수업에 출석하는 등 대구권 의대생들이 본격적으로 캠퍼스에 복귀하고 있다.
경북대 의과대학 본과 3·4학년학생들이 지난 28일부터 임상실습.
이미 교육받고 있는 학생들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의대생들이 복귀할 경우 본과4학년은 내년 8월 졸업, 본과 3학년은 내후년 2월 또는 8월 졸업, 본과 2학년과 1학년은 각각 2028년 2월, 2029년 2월 졸업하게 됩니다.
따른 본과 3학년의 졸업 시점은 내후년 2월 또는 8월로 조정된다.
논란이 됐던 5월 졸업안은 폐기됐다.
또 8월 졸업하는 본과 3,4학년에 한해 의사 국가시험 추가 실시도 검토하기로 했다.
교육부는 25일 이런 내용을 담은 '의대생 복귀와 교육에 대한 정부 입장'을.
반면 본과 3학년졸업 일정에 대해서는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22일 의료계에 따르면, 전국 의대.
올해 1학기 수업 불참자의 학사행정처리는 각 대학의 학칙에 따른다는 내용을 명시했습니다.
다만, 8월에 졸업하게 되는 본과 3,4학년에 한해 의사 국가시험을 추가로 실시해 줄 것 등을 요청했습니다.
교육부는 의총협의 입장을 존중한다며, 필요한 행정 재정적.
만성초등학교4학년학생들이 최근 혁신동을 방문, 알뜰시장 수익금인 32만 490원을 기부했다.
" 나눔 행사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정부와 교육계가 ‘의대 교육 정상화 방안’을 논의하는 가운데 의대 총장들이 의대 본과4학년이 추가로 의사국가시험(국시)를 치를 수 있도록 정부에 건의하기로 했다.
23일 서울 시내 한 의과대학에서 한 학생이 가운을 들고 걸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