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완도군이 해양치유 산업의 효율적 운영과 체계적인 발전을 위해 해양치유 빅데이터플랫폼 구축 사업<사진>을 추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완도군 제공 전남 완도군이 해양치유 산업의 효율적 운영과 체계적인 발전을 위해 해양치유 빅데이터플랫폼 구축 사업.
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일 0시 자사 전체 고객(7월 15일 0시 기준 가입자)에게 50GB의 추가데이터를 제공했다.
가입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일괄 적용됐다.
고객의 요금제 종류나데이터사용량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가 인공지능(AI) 워크로드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델 AI데이터플랫폼'(Dell AI Data Platform)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데이터수집, 변환, 에이전틱 추론에서부터 AI 기반 지식 검색 등 AI 개발 및 운영 전반.
데이터수집 요원은 완전 자율주행 로보택시를 위한 시제품에 탑승해 테슬라의 자율주행.
클러쉬 Cloud & AI Native 전문기업 클러쉬가데이터플랫폼 및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 그린캣소프트(대표 신재율)에 대한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는 최근 금융권 구축사업에 특화된 디씨온 인수에 이어 추진된 것으로, 산업 전반의 AI.
마이데이터는 개인이 자신의데이터에 대한 결정권을 갖고 이를 다양한.
한국XBRL본부의 XBRL 특징 설명.
“기대한 건 자동화였는데, 결국 사람이 손으로 뜯어보는 수준입니다.
” 국내 대형데이터전문기관 관계자는 국제표준 전산언어(XBRL)데이터활용성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도입 초기만 해도 XBRL이 기업 공시데이터.
Cloud & AI Native 전문기업 클러쉬(대표 임정순)가데이터플랫폼 및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 그린캣소프트(대표 신재율)에 대한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러쉬는 최근 금융권 앱 구축 사업을 진행하는 디씨온에 이어 그린캣소프트를 인수하며, 플랫폼.
08월 13일 09:50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상장사가 공시한 재무보고서 절반이 국제표준에 맞지 않아 컴퓨터가 해당데이터를 읽어내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제표준 전산언어(XBRL) 기반 재무공시 제도가 정작 국제 규격을 충족하지 못한 채 운영된.
스타클라우드가 추진하는 우주데이터센터 상상도 [그림=스타클라우드] 구글이 자사의 생성형 인공지능(AI) ‘제미나이’를 우주데이터센터에서 구동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AI 시대 급증하는 연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빅테크 기업들이 지구를 넘어 우주라는.